7월 9일부터 내린 집중호우로 침수 피해를 입은 취약지역에 가전제품 무상수리를 지원하기 위한 「가전 3사 합동무상수리팀」(삼성전자, LG전자, 위니아)이 운영됩니다.
7월 집중호우 피해지역 가전제품 무상수리팀 운영
- 삼성전자, LG전자, 위니아 -
이번 '가전 3사(社) 합동무상수리팀'은 7월 18일(화) 오전 9시부터 충북 괴산군 불정면사무소에 수리 서비스 장소를 마련하여 운영합니다.
무상수리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입니다.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으며, 비가 오는 경우 평일과 토요일도 운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피해 주민이 직접 옮기기 어려운 대형 가전은 무상서비스 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수리하고, 소형 가전은 피해 주민이 제품을 직접 가지고 수리팀을 방문하면 무상으로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울러, 충북 괴산군을 시작으로 다른 지역에서도 수요신청을 받아 지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하며, 충북 괴산군 외 다른 지역에서도 이번 집중호우로 가전제품 피해를 입은 주민은 아래 가전 3사로 연락하면 무상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일부 핵심 부품은 유상(부품료의 50~100%)으로 진행
- 삼성전자 : 1588-3366
- LG전자 : 1544-7777
- 위니아 : 1588-9588
지금까지 '7월 집중호우 피해지역 가전제품 무상수리' 관련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행정안전부 누리집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피해지역 주민들의 일상으로의 빠른 회복을 희망합니다!
본 포스팅은 행정안전부 보도자료를 참고하여 작성하였습니다.
(7월 호우 피해지역 가전제품 무상수리팀 운영 , 2023. 7.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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